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사소

프로필사진
  • 글쓰기
  • 관리
  • 태그
  • 방명록
  • RSS

사소

검색하기 폼
  • 분류 전체보기 (573)
    • 일기 (537)
    • 어휘 (13)
    • 비공개용 (0)
    • 감상 (12)
    • 자취 (11)
  • 방명록

2025/06/13 (1)
534. 이통사 고객센터와 불쾌한 경험

최근에 인터넷 개통을 위해 이통사 고객센터에 전화할 일이 있었다. 내가 고객센터를 통해 처리할 용무는 간단명료했기에 금방 끝날 것이라 예상하고 전화를 걸었다. 그런데 상담원과 전화를 하기 위한 여정부터가 험난했다. 내가 원하는 상담 항목을 찾기 위해서는 ARS가 알려주는 번호를 눌러야 하는데, 이 과정이 너무 복잡하다. 내가 원하는 인터넷 개통을 하려고 했더니 최소 3단계를 거친 뒤에야 상담원과 연결될 수 있었다. 게다가 처음 전화하는 입장에선 정확히 어떤 번호를 눌러야 하는지도 알기 어렵다. 그 다음 문제는 연결된 상담원이랑 통화를 해보면, 내가 필요하지도 않은 부가 서비스 가입 불쾌할 정도로 과도하게 권유한다는 점이다. 대리점도 아니고 명색이 이통사 본사 고객센터인데도 말이다. 상담원들은 고객들로 하..

일기 2025. 6. 13. 02:19
이전 1 다음
이전 다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   2025/06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